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362)
Shorts (7)
핸드폴리싱 가이드 (7)
핸드폴리싱 프로젝트 (12)
제품 개발 (5)
Articles (43)
Detailing Guide (14)
Waxing & Polising (48)
Useful tip (19)
나의 차가꿈 (4)
Pro detailing (8)
Review (19)
Resources (37)
디테일링 용어사전 (16)
터치업 페인트 (6)
카나우바왁스 탐구 (16)
도막두께측정 (5)
DIY Recipe (5)
Santafe SM (11)
My story (79)

daisy
daisy rss
tistory
page counter
2011. 11. 24. 14:08

맥과이어스에서는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디테일링 브랜드에서 꾸준히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고 라인업을 추가하는 곳은 맥과이어스가 아마 최고가 아닐까 싶을 정도입니다. 이번 신제품에도 기존 제품을 약간 변형한 제품도 있고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도 있습니다. 이중에서 세가지만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1. Hot Rims Brake Dust Barrier

 

 

사용방법은 휠을 깨끗히 세척하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한 후 휠에 직접 스프레이하면 됩니다.
그리고 그대로 건조시키면 된다고 합니다. 휠 표면에 방어막(barrier)을 형성하여 분진을 포함한 각종 오염물질의 고착을 억제하여 이후 쉽고 빠르게 휠세척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 문구에 여러번 세차해도 견딘다는 문구도 보입니다. 사실 이런류의 제품은 지속성이 관건이기도 합니다. 소낙스에서도 유사한 목적의 제품이 있습니다만 과연 어느정도의 성능을 보일지 궁금하네요. 




2. DA Power System


전동 드릴에 부착하는 탈착식 듀얼액션 헤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릴의 싱글 회전이 헤드를 통해 듀얼액션으로 바뀌는 시스템인데요. 진정한 의미의 듀얼액션은 아니지만 그와 비슷한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예전에 다이나브레이드에서 로터리 폴리셔에 부착하여 듀얼액션 폴리싱이 가능하다는 원리와 같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녀석은 헤드에 손잡이까지 있어서 비교적 안정적으로 폴리싱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물론 이 시스템이 기존의 듀얼액션폴리셔를 대체할만큼의 성능은 아니며, 폴리셔를 사용할 여건이 안되는 수요자를 타겟으로 개발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스팟 폴리싱에는 효과적이어서 부분적인 결함제거에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주요 용도는 스팟 폴리싱과 왁싱이라고 합니다. 왠지 간지나보입니다. ^^ 



3. Rinse Free Express Wash

 

아직 제품 사진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용도는 헹굼이 필요없는 세차액입니다. Optimum사의 No Rinse(ONR) 제품과 같은 용도의 제품인데요. 사용방법은 ONR과 동일한 것으로 보입니다. ONR과 마찬가지로 희석율에 따라 퀵디테일러, 클레이바활액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표시하지 않고 있지만 아마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inse Free Express Wash는 ONR과 
가격까지 똑같습니다. Autogeek에서 ONR 1갤런에 $39.9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맥과이어스 홈페이지에서 기재된 공식적인 가격이 $39.99이므로 Autogeek과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될 때는 아무래도 가격이 다운될 가능성이 높죠. 저도 아주 가끔 ONR을 쓰고 있습니다만 맥과이어스 린스프리 제품이 기대됩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가 예고되었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맥과이어스 홈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 맥과이어스 2012년 신상 보러가기 

아쉽게도 맥과이어스 코리아에는 아직 2012년 신제품 정보가 없네요..